시술하는 부위에 따라 달라집니다. 복부전체와 허벅지전체 같이 흡입량이 많은 부위를 하루에 동시에 진행하는 것은 피하시길 권유 드립니다. 하지만 복부전체와 허벅지전체를 하루에 같이 하는 것 외에는 여러 부위를 하루에 같이 하는 것이 가능하며, 예를들어 얼굴 + 복부전체, 얼굴 + 허벅지전체, 팔 + 복부전체, 팔 + 허벅지전체, 복부 중 일부 + 허벅지안쪽 지방흡입을 하루에 같이 하는 것은 가능하고 흔히 하고 있습니다.
피부 유착은 지방흡입 부위의 피부가 밑에 있는 근육이나 다른 조직에 붙어서 이동하지 못하게 되는 상태를 말한다.
지방 흡입: 캐뉼라를 삽입해 지방을 분해하고 흡입합니다. 최신 장비는 지방의 분해와 제거를 동시에 진행하며, 출혈과 조직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건강한 신체 상태: 지방흡입은 비만 치료가 아니므로 비교적 건강한 성인이 적합합니다.
전문의 경험: 시술 경험이 많은 전문의를 선택할 경우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후우~ 드디어 꿈에 그리던 지방 흡입 수술을 마치셨군요! 축하드려요~! 하지만 아직 끝이 아니라는 사실! 수술 후 관리가 정말정말 중요하다는 거, 잊지 않으셨죠? 사실 수술만큼이나 중요한 게 바로 요 관리 단계랍니다.
이영자가 이런 케이스다. 만약 다리를 수술받은 케이스의 경우 안 그래도 아픈 그 다리로 뛰어야 하는데 그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다.
실밥제거 후에는 고주파 치료등을 통해서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탄력을 개선시켜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달 동안은 무리한 운동은 피하고 가벼운 산책 위주로 몸을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지방흡입을 받은 다음날부터는 통증이 크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지방이식 통증을 느끼는 정도는 개인차가 있기에 정확히 어느 정도다라고 말하기는 힘듭니다. 일상생활에 지장이 갈 정도로 고통스러울 수도 있고, 큰 불편 없이 지나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위처럼 피부 요철 현상이나 색소 침착은 지나치게 지방을 흡입하거나 피부 손상으로 인해 발생하며, 일단 생기면 해결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팬티라인이나 겨드랑이 쪽 절개를 하게 되는데 구멍 한개로는 지방을 충분히 뽑지 못하기 때문에 여러군데 구멍을 뚫게 되고 흉터 개수가 늘어나게 지방흡입 됩니다. 심할 경우 흉이 사라지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에 따라 신체 활동이 줄고 섭취하는 칼로리는 늘어나면서 자가지방이식 넘치는 살과 지방 때문에 고민인 분들이 지방흡입 많은데, 지방 흡입 보다는 먼저 건강하게 살을 빼려는 노력을 해보자.
위의 네 가지 지방이식 시술은 갸름하고 슬림한 선을 얻기 위한 시술이며 몇 가지를 병합해서 조합하면 지방흡입 만큼의 시너지를 낼 수도 있다.
스테로이드 성분이 과도하게 들어갔을 때 나타날 수 있는 현상으로 스테로이드없이 효과적이고 안전한 주사를 사용하면 나타나지 않는 증상입니다.